98 0 0 18 0 0 4개월전 0

나의 시선 이야기

포토에세이

부모님께서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신 앨범이 다들 있으신가요? 저도 옛날 사진 속의 그 상황을 찍어주신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입니다. 얼마나 소중한지 몰라요. 앨범을 보며 종일토록 그때의 그 감성을 기억하는 사진들이 참 많답니다. 하지만, 지금은 네모난 핸드폰 속에 담아 놓고도 보기가 힘드네요. 그래서 하나씩 몇 장을 꺼내어 여러분과 함께 하려고요. 눈 한번 깜빡하면 순식간에 지나가는 많은 상황 속에, 나의 시선이 머무는 그곳, 바로 그곳을 놓치지 않으려고 무척 애썼습니다. 그 순간의 나의 마음과 애정을 담아 한 권의 책이 나왔어요. 누군가의 과거가 나의 현재가 될 수도 있고, 나의 과거가 누군가의 현재가 될 수 있는 아주 평범한 일상을 담았답니다. 여러분도 순간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. 우리 함께 사진으..
부모님께서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신 앨범이 다들 있으신가요? 저도 옛날 사진 속의 그 상황을 찍어주신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입니다. 얼마나 소중한지 몰라요. 앨범을 보며 종일토록 그때의 그 감성을 기억하는 사진들이 참 많답니다. 하지만, 지금은 네모난 핸드폰 속에 담아 놓고도 보기가 힘드네요. 그래서 하나씩 몇 장을 꺼내어 여러분과 함께 하려고요.

눈 한번 깜빡하면 순식간에 지나가는 많은 상황 속에, 나의 시선이 머무는 그곳, 바로 그곳을 놓치지 않으려고 무척 애썼습니다. 그 순간의 나의 마음과 애정을 담아 한 권의 책이 나왔어요. 누군가의 과거가 나의 현재가 될 수도 있고, 나의 과거가 누군가의 현재가 될 수 있는 아주 평범한 일상을 담았답니다. 여러분도 순간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. 우리 함께 사진으로 남겨 보아요. 저도 여러분의 사진 속 일상이 궁금하거든요.
벌써 올해 두 권째 책을 냅니다. 그때와 다른 것은 단순한 아줌마에서 벗어나 일을 시작했습니다. 아직 능숙하게 잘 하지는 못하지만, 나의 장점 ‘성실함’을 앞세워 고군분투 중입니다. 몸이 좀 고되긴 하네요. 그래도 괜찮습니다. 이렇게 글을 쓰며 여전히 마음을 풀고 있으니까요.
〔eBook〕『밝게 빛나는 예쁜 무늬』(2024),
〔ebook〕공동저서『도란도란 담소글방 이야기』(2024)을 냈습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kr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